보유하고 있는 핸드폰으로 소액결제를 자주 쓰신분들도 있으시겠지만, 핸드폰으로는 연락만 주고받고 계산은 현금이나 카드로만 해온 분들도 있을겁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자신이 가용한 소액결제 한도 범위내에서 원스토어, 티머니,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결제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나 구매를 원하는 개인에게 판매하면 됩니다.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란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미납 연체가 된 상황으로 소액결제를 시도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이라고 칭합니다.

친구, 가족 등 타인의 휴대폰이 아니라 본인이 본인 핸드폰으로 업체에 현금화 문의를 했는데 업체가 결제만 하고 신청자에게 입금을 하지 않는 경우도 많은데요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기존의 휴대폰 소액결제와는 별도이므로 이것을 이용하면 요금 미납이 있어도 추가 결제후 현금화가 가능하지만, 절차 방법 등에 제한 사항이 있을 수 있으므로 일반적인 상품권을 이용한 소액결제 현금화 보다는 수수료가 더 높게 책정이 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를 진행하는 업체에서는 결제 대금과 함께 약간의 수수료를 받아가게 됩니다[

거래는 개인과의 거래보다는 꼭 정식업체에서 하는것이 사기를 예방하는데에 도움이 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할때는 상품권을 이용하든, 정보이용료를 이용하든 먼저 업체(업자)에게 인증코드(핀번호 등)를 넘겨줘야 하는데, 이것을 건네 받은 업체에서는 유효한 인증 코드인지 확인을 하고 고객의 계좌로 판매금을 입금해주게 됩니다.

하지만 업체의 번호가 명시되어 있지 않은채 카톡아이디만 달랑 노출해놓은 업체의 경우, 그 카톡이 해외, 대포 명의 혹은 주인이 없는 가상의 카톡이라면

콘텐츠이용료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은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되고 여기서는 소액결제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경우에도 소액결제를 시도한 경우에 나오는 코드이므로 보기 쉬운 코드는 아닙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는 각종 게임어플, 채팅어플, 소개팅어플, 포토샵어플 등 유저들의 이목을 당기는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는데요.

그렇다면 어떻게 휴대폰 소액결제 컬쳐랜드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을 통해서 현금을 구할수 있다는 것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 것입니다.

결론적으로 휴대폰 소액결제는 내가 지금 당장 돈이 없어도 쇼핑 및 결제를 대신 할 수 있고, 돈이 급하게 필요할 때는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기 때문에 현금이나 신용카드 현금화를 대체할 수단으로 추천할만합니다.

만약 미납을 할 것 같으면 아무리 급해도 소액결제 현금화는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말 이런 경우에는 비추천이므로 하지마세요

상품권 매입 상품권 매입 ∈ 구글 기프트 카드 할인 판매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그래도 노력을 좀 하셔서 기억을 잘 더듬으시고 친절히 상담해 주시고, 수수료가 저렴한 업체를 초이스 하시면 됩니다. 사기없이 잘 만족스럽게 현금화를 하셨다면 꼭 그 업체는 저장해 두시어 다음에 또 급한 일이 있을경우에 검색엔진에서 이리저리 업체 검색을 하는 수고로움을 줄이시길 바랍니다. 보통 소액결제현금화업체에서는 단골들에게는 좀 더 유리하게 해 주는 소액결제 경우들이 많으니깐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어느 한쪽이 먹튀를 해버리면 신고를 해도 사기꾼을 잡기까지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가장 중요한 금전적인 피해 보상을 받을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수 있을지 여부도 미지수입니다.

대부분 미납으로 인한 결제불가는 바로 납득을 하지만 미납도 없는데 정책상 결제불가 라는 말이 뜨면 대체 정책이 뭔지, 미납이 없는데 왜 결제가 안된다는건지 바로 납득을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